자유게시판

카지노사이트-온라인 도박 Online Gambling

작성자 정보

  • hxcax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카지노사이트-온라인 도박 Online Gambling

소개
Previous
Next
온라인 도박은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유형의 도박입니다. 여기에는 가상 포커, 카지노 및 스포츠 베팅이 포함됩니다. 대중에게 공개된 최초의 온라인 도박 장소는 1994년 10월 리히텐슈타인 국제 복권의 티켓팅이었습니다. 다양한 추정에 따르면 오늘날 이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연간 약 400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온라인 도박을 제한하거나 금지합니다. 그러나 일부 미국 주, 일부 캐나다 주, 대부분의 유럽 연합 국가 및 일부 카리브해 국가에서는 합법입니다. 많은 법률 시장에서 법률은 온라인 도박 서비스 제공업체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곳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광고할 수 있는 일종의 면허를 취득하도록 요구합니다. 예를 들면 영국 도박 위원회와 미국 펜실베니아 도박 통제 위원회가 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온라인 카지노와 도박 회사는 주요 시장 근처의 조세 피난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지에는 유럽의 지브롤터, 몰타 및 올더니가 포함되며 아시아의 마카오 SAR은 오랫동안 조세 피난처로 간주되어 이 지역의 도박 사업자의 본거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2018년 EU는 마카오를 조세 피난처 블랙리스트에서 제외했습니다.

역사
1994년 앤티가 바부다는 자유 무역 처리법(Free Trade Processing Act)을 통과시켜 온라인 카지노 오픈을 신청하는 조직에 라이선스를 부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가 등장하기 전에 완전한 기능을 갖춘 최초의 도박 소프트웨어는 맨 섬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Microgaming에서 개발했습니다. 온라인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인 CryptoLogic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보호되었습니다. 이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1994년 최초의 온라인 카지노가 탄생했습니다. 1996년에는 Kanawake Gaming Commission이 설립되었습니다. 이 위원회는 Mohawk Territory의 Kanawake에서 온라인 게임 활동을 규제하고 전 세계의 많은 온라인 카지노와 포커룸에 게임 라이센스를 발급했습니다. 이것은 허가받은 온라인 도박 조직의 운영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유지하려는 시도입니다. 1990년대 후반 온라인 도박이 대중화되었습니다. 1996년에는 도박 웹사이트가 15개에 불과했지만 이듬해에는 200개 웹사이트가 생겼습니다. Frost & Sullivan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 수익은 1998년에만 8억 3천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같은 해에 최초의 온라인 포커룸이 도입되었습니다. 그 직후인 1999년에 인터넷 도박 금지법이 법안으로 미국 상원에 상정되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미국 시민에게 온라인 도박 제품을 제공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도박도 1999년에 도입되었습니다. 2000년 호주 연방 정부는 2000년 5월 이전에 허가를 받지 않은 온라인 카지노를 운영하는 것을 불법으로 만드는 대화형 도박 금지법을 처음으로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이제 Lasseters Online이 호주에서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유일한 온라인 카지노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호주 시민의 베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001년까지 온라인 도박에 참여한 추정 인구는 800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온라인 도박에 대한 법적 문제가 지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증가했습니다. 2008년 H2 Gambling Capital은 전 세계 온라인 도박을 추정했습니다. 도박 수익 210억 달러. 2016년 Statista는 온라인 도박 시장이 458억 6000만 달러에 이르고 2018년까지 560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2022년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Twitch는 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도박 스트림을 금지했습니다. Stake.com과 같은 암호화폐 카지노 운영자는 몇 년 동안 라이브 도박 세션을 방송하는 스트리머를 후원해 왔습니다.

양식
인터넷 덕분에 새로운 유형의 도박이 온라인에서 가능해졌습니다. 비디오 복권 단말기, 키노 및 스크래치 카드가 20세기 도박 산업을 변화시킨 것처럼 기술 발전은 도박 습관을 변화시켰습니다. 도박은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07년 영국 도박 위원회는 도박 산업의 매출액이 840억 파운드를 초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박 옵션 때문입니다. Darren R. Christensen, Nikki A. Dowling, Alan C. Jackson 및 Shane A. Thomas의 기사에 따르면 호주에서 기록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도박은 복권(46.5%)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키노(24.3%)인 것으로 나타났다. , 즉석 스크래치 티켓(24.3%), 전자 게임 콘솔(20.5%). 온라인 도박 사이트도 Mike Tyson, Cristiano Ronaldo, Conor McGregor 및 Peter Crouch와 같은 유명인을 브랜드 대사로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포커 =
온라인 포커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Texas Hold'em, Omaha Hold'em, Seven Card Stud, Razz, HORSE 및 토너먼트 및 현금 게임 구조의 기타 게임 유형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하우스" 대신 서로 대결하며 카드 룸은 "레이크" 및 토너먼트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 카지노 =
룰렛, 블랙잭, 파칭코, 바카라와 같은 카지노 게임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카지노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확률이 유리하기 때문에 돈을 버는 "하우스"를 상대로 진행됩니다.

= 스포츠 베팅 =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의 결과를 예측하고 베팅하는 행위입니다. 지분은 일반적으로 돈의 형태로 만들어집니다.

= 빙고 =
온라인 빙고는 인터넷에서 하는 빙고(US|UK) 게임입니다.

= 복권 =
대부분의 복권은 정부가 운영하며 많은 과세 현금 흐름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경쟁으로부터 철저히 보호됩니다. 최초의 온라인 복권은 개인이나 회사가 운영했으며 소규모 국가에서 운영하도록 허가되었습니다. 정부가 복권 자체와 자체 복권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법률을 통과시키면서 대부분의 사설 온라인 복권은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정부 통제 복권은 이제 온라인으로 게임을 제공합니다.

== 영국 국립 복권 ==
National Lottery는 1994년에 시작되었으며 Camelot Group에서 운영합니다. 영국 성인의 약 70%가 정기적으로 전국 복권을 즐깁니다. 매출이 평균 연매출보다 약간 낮았던 2000년을 제외하고는 50억 파운드가 넘었습니다. 증가하다. 첫 17년 동안 2,800명 이상의 백만장자를 창출했습니다. 2002년 Camelot은 티켓 판매 감소에 대응하여 전국 복권 추첨을 리브랜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ational Lottori라는 이름은 조직의 일반 이름으로 유지되었으며 복권은 Lotto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복권 광고 캠페인 비용은 7200만 파운드였으며 스코틀랜드 코미디언 Billy Connolly가 등장하는 10개의 TV 광고와 사상 최대 규모의 포스터 캠페인 중 하나가 포함되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와 이름에는 다음과 같은 슬로건이 있었습니다. 적게 살지 말고 복권을 사십시오

= 경마 베팅 =
경마 베팅은 온라인 도박 판돈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모든 주요 인터넷 마권업자, 베팅 거래소 및 스포츠북은 다양한 경마 베팅 시장을 제공합니다. 주 경계선을 넘어 온라인 방법을 사용하는 경마 베팅은 미국의 일부 주에서 합법입니다. 2006년에 NTRA와 다양한 종교 단체는 온라인 도박을 제한하기 위한 의회의 입법을 위해 로비했습니다. 이 법안에 대한 일부 비평가들은 경마 면제가 부당한 허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NTRA는 면제가 새로운 개발이 아니라 "기존 연방법의 인정"이라고 응답했습니다. 경마에 대한 주간 도박은 1978년 주간 경마법에 따라 처음으로 합법화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2000년대 초반에 단순한 전화 통화나 다른 형태의 통신과 비교하여 동시 방송 경주를 포함하는 폐쇄 회로 웹사이트에 인터넷을 포함하도록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

= 모바일 도박 =
모바일 도박은 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태블릿 컴퓨터, 스마트폰, 휴대전화와 같은 원격 장치를 사용하여 돈을 걸고 행운이나 기술 게임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 인플레이 도박 =
인플레이 도박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사용자가 베팅을 할 수 있는 많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실황 도박의 장점은 훨씬 더 많은 시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협회 축구에서 사용자는 다음 옐로 카드를 받을 선수나 다음 코너킥을 받을 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 선입금 베팅 =
ADW(Advance Wagering)는 베터가 베팅을 하기 전에 계정에 자금을 예치하도록 요구하는 경마 결과에 대한 도박의 한 형태입니다. ADW는 종종 온라인이나 전화로 이루어집니다. ADW와 달리 신용 상점은 사전 자금 없이 베팅을 허용합니다. 회계는 월말에 이루어집니다. 경마장 소유자, 트레이너 및 주 정부는 ADW 수입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금 이체
온라인 도박 자금은 신용 카드, 전자 수표, 인증 수표, 우편환, 전신 송금 또는 암호화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도박꾼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도박 회사에 자금을 업로드하고, 내기를 걸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하고, 상금을 현금화합니다. 도박꾼은 종종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도박 계정에 자금을 조달하고 현금 상금을 카드에 직접 입금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미국 은행은 인터넷 도박 목적으로 카드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신용 카드를 사용하려는 미국인은 일반적으로 거부됩니다. 많은 전자화폐 서비스에서 온라인 도박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계정을 제공합니다.

= 앤티가 바부다 =
앤티가 바부다 섬 국가에서 운영되는 많은 회사는 다양한 증권 거래소, 특히 런던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안티구아는 영국 규제 기준을 충족하고 허가받은 안티구아 회사가 영국에서 광고할 수 있는 영국 '화이트리스트'에 추가되었지만, 인터넷 도박 법인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중앙 정부는 미국에 대해 세계무역기구(WTO)에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방해하는 정부 조치. 캐리비안 국가들이 예비심판에서 승소하였으나 WTO 상소기구는 2005년 4월 승소판단을 소폭 축소하였다. 프로세스. 패널에 의해 적절하게 평가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항소 패널은 전신법과 앤티가에서 미국으로의 도박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다른 두 개의 연방 법령이 WTO의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을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미국은 이러한 법률이 공중 보건과 도덕성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항소위원회를 설득했지만, 경마 원격 도박에 관한 미국 법률은 외국인에게도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미국의 방어는 궁극적으로 기각되었습니다. 2007년 3월 30일, WTO는 미국이 "미국의 특정 인터넷 도박 규정을 명시한 이전 판결을 준수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확인했습니다. 2007년 6월 19일 앤티가 바부다는 특히 미국 저작권 및 특허 집행을 중단할 수 있도록 미국에 대한 무역 제재로 미화 34억 달러를 요구하는 청원서를 WTO에 제출했습니다. 처벌 조치. 2013년 1월 28일, WTO는 앤티가와 버뮤다가 그들의 행동에 대한 대가로 미국 저작권을 수익화하고 이용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국가는 "미국 지적 재산권 정지를 수익화하거나 이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궁극적인 플랫폼을 소유, 관리 및 운영할 법적 기구"를 만들 계획이었습니다.

= 호주 =
2001년 6월 28일 호주 정부는 IGA(Interactive Gambling Act 2001)를 통과시켰습니다. 정부는 IGA가 도박의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호주인을 보호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위반 행위는 호주에 기반을 두든 해외에 기반을 두든, 호주 소유인지 외국인 소유인지에 관계없이 모든 쌍방향 도박 서비스 제공업체에 적용됩니다. IGA는 물리적으로 호주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쌍방향 도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지만 호주 거주자가 온라인으로 포커 및 카지노 게임을 하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호주에서 합법이며 많은 주정부 허가를 받은 스포츠북이 운영됩니다.

= 벨라루스 =
온라인 도박은 2019년 4월 1일부터 벨로루시에서 합법화되었습니다.

= 캐나다 =
캐나다 형법은 온라인 도박을 금지하지 않지만 주 정부가 소유하거나 허가하지 않은 시설에서 모든 종류의 도박을 금지합니다. 이러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캐나다인이 이용할 수 있는 카지노 유형 게임 및 기타 도박 활동을 제공하는 역외 웹사이트는 1,200~1,400개 사이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캐나다 당국은 캐나다 국경 내에서 온라인 도박 운영을 기소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지금까지 Starnet Communications International("SCI")에 대한 기소는 회사 서버 중 하나가 배치된 단 한 번만 기소되었습니다. 법원은 SCI가 형법에 따라 기소되기에 충분한 캐나다와의 접촉 SCI는 $100,000의 벌금이 부과되고 거의 $4백만의 이익 손실 해외로 사업을 이전한 후 2004년 브리티시 컬럼비아 복권 당국은 캐나다 최초의 합법 온라인 카지노인 PlayNow.com을 시작하여 온라인 합법화 2007년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의 약 2.3%만이 온라인 도박에 참여한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2012년 매니토바 복권 장관 Steve Ashton은 도박꾼들이 연간 3,700만 달러를 지출한다고 추정했습니다. 매니토바의 불법 온라인 카지노에서만 Quebec 복권 조직 Lotto Quebec은 Espace Jeux로 알려진 유사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John A. Cunningham, Joanne Cordingley, David C. Hodgins 및 Tony Tonyto에 따르면 온타리오에서 전화 설문 조사가 기록되었으며 도박의 개념에 대한 강한 동의를 보여주었습니다. . 질병 및 중독으로서의 학대는 치료가 필요하다는 믿음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반면, 질병 및 부정 행위는 금욕이 필요하다는 믿음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다는 강력한 동의가 있었습니다.

= 프랑스 =
2009년 3월 5일 프랑스는 인터넷 도박을 규제하고 세금을 부과하는 새로운 법률을 제안했습니다. Eric Wels 예산 장관은 프랑스 도박 시장이 "인터넷 현실"에 적응하기 위해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5,000개의 웹사이트를 금지하는 대신 우리는 공공 질서와 품위를 존중하는 웹사이트에 라이선스를 부여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도박 교환은 새로운 계획에 따라 불법으로 유지됩니다.

= 독일 =
2008년 1월 1일 발효된 독일 주간 게임 협약은 경마 베팅을 제외한 모든 형태의 온라인 게임과 도박을 금지했습니다. 유럽게임협회(European Gaming Association)는 유럽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독일법과 같은 엄격한 법률이 EU 규칙을 위반하므로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2010년 유럽 사법 재판소는 독일의 독점 도박 산업을 자유화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슐레스비히-홀슈타인은 온라인 도박을 허용하는 자체 도박법을 이미 개발한 유일한 독일 주입니다. 2012년부터 카지노 운영자는 이 주에서 온라인 도박 면허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 인도 =
온라인 도박은 봄베이 도박법에 따라 마하라슈트라에서 불법입니다. 온라인 도박/온라인 게임에 관한 인도의 다른 법률/법률은 언급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도박을 다루는 최신 법률은 연방 정보 기술 규정(Federal Information Technology Regulation)이며 이러한 불법 행위는 인도의 인터넷 제공업체에 의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법률은 1867년의 공공 도박법입니다. 국가는 자체 권한으로 운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도의 도박은 다양한 주법에 의해 규제되며 온라인 도박이 중심 주제이기 때문에 인도에서 온라인 도박의 법적 문제는 본질적으로 복잡합니다. 인도 정부의 입장을 확인하기 위해 인도 대법원은 이 점에 대해 중앙 정부의 의견을 구했지만 중앙 정부도 마찬가지로 거부했습니다. 이로 인해 러미 및 포커와 같은 온라인 카드 게임을 법적으로 안전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인도 대법원 판결에 따르면 인도에서는 러미를 하는 것이 합법이며 러미는 기술 게임이며 도박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015년 9월 3일, CBDT(Central Board of Direct Taxes)는 "Clarifications on Taxation"이라는 제목의 회람을 발행했습니다. "미공개 해외 소득 및 자산에 대한 세금 준수"는 국내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가 전자 지갑 및 가상 카드를 통해 해외 포커 사이트에서 금융 거래를 신고하도록 지시하는 암시장 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다.

= 이스라엘 =
이스라엘 도박법(이스라엘 형법 5737-1977)은 온라인 도박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습니다(이스라엘 복권 및 이스라엘 스포츠 도박 위원회, 육상 도박 및 우연의 게임 제외). 플레이 금지). 2005년 12월 법무장관은 온라인 백개먼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도박 사업체를 폐쇄하라고 명령하는 동시에 신용카드 회사에 온라인 도박 웹사이트와의 협력을 중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2007년 5월 법무장관은 "사이트 활동의 특수한 상황"을 이유로 온라인 백개먼 웹사이트인 Play65를 판결에서 면제하여 사이트가 이스라엘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2년에 텔아비브 경찰 사령관은 그의 지역 ISP가 여러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방 법원은 명령을 무효화했습니다. 대법원은 2013년 경찰이 그러한 명령을 내릴 법적 권한이 없다고 판결하면서 항소를 기각했다. 이에 대해 정부는 아동 음란물, 마약 밀매,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참조하고 이러한 명령을 승인하는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 폴란드 =
2016년 12월에 변경된 폴란드 도박법이 2017년 4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었습니다. 온라인 도박은 폴란드 라이센스가 있는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 러시아 =
2006년 12월에 제정된 러시아 법은 온라인 도박을 완전히 금지합니다(통신 기술에 의존하는 도박도 마찬가지입니다).

= 싱가포르 =
2014년 싱가포르 의회는 온라인 도박을 근절하기 위해 원격 도박 법안을 도입했으며 MP Dennis Poor는 싱가포르에서 합법화된 도박에 반대했습니다.

= 우크라이나 =
2009년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이전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의 불법 도박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9명이 사망한 후 우크라이나에서 도박이 금지되었습니다. Viktor Yushchenko 당시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서명한 도박 금지는 모든 형태를 규정했습니다. 슬롯머신, 제본, 온라인 도박과 같은 도박은 우크라이나에서 불법입니다. 2009년 법에도 불구하고 많은 장소가 법의 허점을 이용하여 수년 동안 계속해서 운영되었습니다. 2020년 1월 초, 합법화 시장을 준비하기 위해 900개가 넘는 이러한 도박 사업체가 문을 닫았습니다. 2020년 1월 24일, 최고 라다(Supreme Rada) 회원들은 우크라이나에서 합법적인 도박을 재도입하는 법의 첫 번째 단계를 통과시켰습니다. Bill 2285-D는 2020년 8월에 통과되어 우크라이나에서 온라인 도박, 북 메이킹, 슬롯 홀 및 카지노를 합법화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동안 몇몇 러시아 온라인 카지노는 러시아 보안 기관에 데이터를 판매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고객을 표적으로 삼은 혐의를 받았습니다. .

= 영국 =
2003년 당시 문화부 장관이었던 Tessa Jowell은 기술 발전에 발맞추기 위해 영국 도박법의 변경을 제안했습니다. 우리의 도박법은 그의 19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이후로 도박에 대한 태도가 바뀌었고 법은 급속한 기술 변화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도박은 이제 다양하고 활기차고 혁신적인 산업이며 수백만 명이 어떤 형태로든 즐기는 인기 있는 여가 활동입니다. 법은 그것을 반영해야 한다. 이 법안은 영국에서 이미 시행 중인 법률에 대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도박 위원회를 계승할 영국 도박 위원회를 창설했습니다. 위원회는 법안에 명시된 지침을 위반하는 당사자를 기소할 권한이 있으며 위원회가 정한 행동 강령을 규제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라이센스의 목적을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도박과 범죄 및 무질서 사이의 연관성 제거 도박이 공정하고 개방되도록 보장 어린이와 취약한 성인을 피해와 착취로부터 보호하는 이 법안은 또한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이 제공되지 않는 한 영국에서 도박이 불법이라는 지침을 설정합니다. 이러한 지침 위반에 대한 처벌은 각 위반에 대해 최대 6개월의 징역 및/또는 벌금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18세 미만의 사람은 도박을 할 수 없으며 18세 미만의 사람을 도박에 초대하거나 허용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영국 도박법 2005가 그 해에 통과되었습니다. 2022년에 보수당 정부는 2005년 법 개정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는 백서의 발간을 (네 번째로) 연기했습니다. 정부 대변인은 보리스 존슨 총리의 사임으로 인해 새 지도자의 정책이 공식화될 때까지 보고서가 연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기 총리인 Liz Truss는 Michelle Donnellan을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국무장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그의 투표 기록은 도박 개혁주의적 견해를 보여줍니다.

== 원격 도박 ==
이 법안은 원격 도박을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원격 통신을 사용하여 참여하는 도박. 여기에는 인터넷, 전화, 라디오 및 텔레비전과 같은 통신에 사용되는 장치가 포함됩니다. 모든 운영자는 원격 및 비원격 도박에 대해 별도의 면허를 보유해야 합니다. 라이센스에는 원격 도박이 이루어지는 형태와 각 운영자에게 적합한 조건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원격 도박 지침을 위반하는 범죄는 비 원격 도박 지침 위반과 동일합니다.

= 미국 =
== 뉴저지, 온라인 스포츠 베팅 합법화 ==
2011년 11월 8일, 뉴저지 유권자들은 스포츠 베팅 수정안으로도 알려진 "공개 질문 1번"을 고려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뉴저지는 주 헌법을 수정하기 위해 다수결을 요구했습니다. 그 결과 '그렇다'는 67만1797명(63.91%), '아니오'는 37만9339명(36.09%)이었다. 유권자의 승인으로 뉴저지 주의회는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할 수 있었습니다. 뉴저지주 상원의원 Raymond Resniak은 2011년 11월 21일에 즉시 스포츠 베팅법 S3113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은 뉴저지에서 스포츠 베팅을 비범죄화합니다. 이 법은 2012년 1월 9일 뉴저지 상원과 뉴저지 입법부를 통과했으며 2012년 1월 17일 Chris Christie 주지사가 서명했습니다.

=== 스포츠 리그는 Christie 주지사를 두 번 고소합니다 ===
2012년 8월 7일,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 NFL, NBA, NHL 및 MLB는 NCAA 및 기타 지역에서 Christie 주지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대 크리스티. 리그는 뉴저지의 새로운 스포츠 베팅법이 1992년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보호법(PASPA)을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뉴저지 연방 지방 법원은 NCAA에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뉴저지는 하급 법원의 판결을 지지한 미국 제3 순회 항소 법원에 지방 법원의 판결에 대해 항소했습니다. 뉴저지는 이후 순회 법원의 판결에 대해 미국 대법원에 항소했지만 대법원은 증명서를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뉴저지의 스포츠 베팅법이 성공적으로 정지되었습니다. 뉴저지는 2014년 10월 16일 상원과 총회가 스포츠 베팅법을 통과시켰을 때 스포츠 베팅을 다시 합법화하려고 했습니다. 이 법안은 스포츠 베팅을 범죄화하는 법률을 부분적으로 폐지할 것입니다. 이 법은 주에서 허가한 카지노와 경마장이 스포츠 베팅을 제공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또한 국가는 스포츠 베팅 자체의 허가 또는 규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시 미국 스포츠 리그는 이 법에 반대했고, 2014년 10월 20일 NCAA 등은 뉴저지를 상대로 다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V. 크리스티 II. 원고는 이것이 PASPA의 명백한 위반이라고 말하면서 이 법에 대한 예비 금지 명령을 법원에 요청했습니다. 2014년 11월 21일, 뉴저지 지방 법원은 스포츠 베팅법이 PASPA를 위반한다고 판결하면서 원고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Christie 주지사는 다시 하급 법원의 의견을 지지한 미국 제3 순회 항소 법원에 항소했습니다.

=== PASPA 전복 ===
2016년 10월 7일, 뉴저지는 제3 순회 항소 법원의 결정에 대해 미국 대법원에 항소했습니다. 법원은 사적 행위를 금지하는 주법(PASPA)의 개정 또는 폐지를 금지하는 연방법이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국가 권력을 찬탈하는지 여부를 고려하여 2017년 6월 27일 판결을 내렸습니다. 인정했습니다. 머피 대 NCAA는 대법원에 갔다. 2018년 5월 14일, 대법원은 국가가 승인한 스포츠 베팅을 금지하는 PASPA의 조항이 미국 수정헌법 제10조에 대해 반의무적이라는 제3순회항소법원의 판결을 6대 3으로 파기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원칙에 위반된다고 판단된다. 헌법. PASPA는 주정부가 자체적인 도박 금지법을 폐지할 수 있는 권리를 방해했기 때문에 위헌으로 선언되었습니다. 그 직후 뉴저지는 주민들에게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제공했습니다. 이후 많은 다른 주에서 주민들을 위해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했습니다.

= 기타 국가 =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도박은 캐나다의 일부 주와 준주, 대부분의 유럽 연합 회원국, 카리브해 주변의 일부 국가를 포함하여 많은 국가에서 합법적이고 규제됩니다.

= 영국 =
영국에서는 2009년에서 2010년 사이에 성인의 4%가 온라인으로 내기를 걸었습니다. 2010년 4월부터 2011년 3월까지 영국 도박 위원회가 규제하는 온라인 도박 수익은 전년 대비 5% 증가한 6억 6074만 파운드였습니다. 영국 규제 온라인 도박 부문은 같은 기간에 영국 규제 도박 산업의 12% 시장 점유율을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영국 소비자 온라인 도박 활동은 해외 규제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지며 영국 소비자 온라인 도박 시장은 2010년에 £1.9bn(영국 규제 시장의 약 £1.9bn)로 추정되었습니다. 크기의 3배). 2011년 3월까지 조사한 5,000명의 성인 중 11.2%가 지난 4주 동안 적어도 한 가지 형태의 원격 도박에 참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응답자의 약 절반이 국가 복권 상품에만 참여했습니다. 도박 위원회에서 실시하는 또 다른 인터뷰 그룹. 2011년 3월 영국 온라인 도박 산업은 6,077명의 정규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이 수치는 2008년 8,918명의 정규 직원이 업계에 고용된 이후 감소했습니다. 또한 현재 225개의 운영자가 보유한 291개의 원격 도박 활동 라이센스가 있습니다. 2010년 4월과 2011년 3월 사이에 도박, 빙고 및 카지노의 3개 온라인 도박 범주는 £13,456.07백만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도박은 이 기간 동안 £13,081.44m 이상의 매출로 이 금액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빙고와 카지노는 각각 £26.75m 및 £347.87m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유럽 연합 =
EGBA(European Gaming Association)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은 EU 내에서 성장하는 부문이며 총 게임 수익(GGR)은 2022년에 293억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EGBA에 따르면 EU 온라인 도박 시장의 GGR은 €입니다. 2018년에는 222억 달러로 2017년 GGR 200억 유로에서 11% 증가하여 전 세계 온라인 도박 시장의 49.2%를 차지했습니다. 가득차 있는. EU의 온라인 도박 채널 또는 화이트 마켓은 159억 유로를 차지했으며 이는 EU 전역의 평균 채널 비율 71.7%를 반영합니다. 온라인 도박은 현재 전체 EU 도박 시장의 23.2%를 차지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도박(복권, 카지노, 마권 상점 등)은 총 GGR이 735억 유로로 전체 EU 도박 시장의 76.8%를 차지합니다. GGR을 기준으로 2018년 EU 온라인 도박 시장에서 영국 시장(34.2%)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독일(11.1%), 프랑스(8.8%), 이탈리아(8.1%)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도박 문제
2015년 연구에서는 인터넷 도박꾼이 비 인터넷 도박꾼보다 정신 건강 동반 질환 비율이 더 높고 약물 사용이 더 많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인과 관계는 확립되지 않았으며 연구에서는 인터넷 문제 도박꾼과 지상파 문제 도박꾼 사이에 코호트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1999년 미국의 국립 도박 영향 연구에서는 "인터넷, 게임 및 그들이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의 빠르고 즉각적인 만족은 문제와 병적인 도박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자금을 지원한 이전 연구를 검토한 결과 온라인 도박을 하는 사람들의 75%가 '문제가 있는' 또는 '병리적인' 도박꾼인 반면 합법적인 땅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20%에 그쳤습니다. 주장 언론으로 이어지는 작은 환자 설문 조사가 지적됩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UK Gambling Commission)의 2010년 영국 도박 확산 조사(UK Gambling Prevalence Survey 2010)에 따르면 성인 인구의 약 0.9%가 도박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박 문제가 가장 만연했습니다. 술집과 클럽에서 포커를 치는 사람(20.3%), 개 경주(19.2%), 온라인 슬롯머신 스타일이나 즉석 승부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17%) 사이에서 발견됐다. 또한 보고서는 전체 도박 비율이 2007년 이후 15% 포인트 증가하여 2007년 58%에서 2010년 73%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75세 남성 중 75.%는 1999년과 2007년의 이전 두 조사 금액(각각 76% 및 71%)에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성의 유병률은 2010년 71%로 1999년 68%, 2007년 65%보다 높았습니다. 2014년 8월 NCPG(National Gambling Problem Council)는 GIS(Gambling Integrity Service)와 제휴했습니다. GIS는 NCPG의 인터넷 책임 도박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최근에 규제된 인터넷 도박 운영자를 평가합니다. University of Buffalo에서 2014년 11월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지난 10년 동안 미국에서 온라인 도박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해 Darren R. Christensen, Nicky A. Dowling, Alan C. Jackson, Shane이 사망했습니다. A. Thomas에 따르면 호주에서 기록된 한 연구에서는 도박 중증도 비율을 비도박(34.8%)으로 추정했습니다. ), 문제 없는 도박(57.4%), 저위험 도박(5.3%), 중간 위험(1.8%), 문제 도박(0.7%).

돈 세탁
또한 범죄자들이 온라인 도박에 내재된 대부분의 감독되지 않은 전자 화폐 전송을 악용하여 많은 돈을 세탁하고 있다고 주장됩니다. 그러나 US GAO의 연구에 따르면 "은행 및 게임 규제 당국은 특히 거래 기록이 있고 거래 한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신용 카드가 인터넷 도박에 사용되는 경우 자금 세탁의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받아들이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 및 게임 업계 플레이어들은 인터넷 도박이 돈세탁 측면에서 특별한 위험을 초래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2011년 뉴욕 남부 지역 연방 변호사들은 연방 형사 사건, 미국 대 Scheinberg 3대 온라인 포커 회사인 PokerStars, Full Tilt Poker, Cereus Poker Network(Absolute Poker/Ultimatebet) 및 그 계열사 몇 곳의 창립자를 상대로 피고인들은 불법 인터넷을 위반했습니다. 도박 통제법 및 관련 주장 고객과의 자금 이체를 처리하기 위한 사기 및 자금 세탁. 2019년 BBC 조사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기타 암호화폐가 카리브해 섬 퀴라소에서 미성년자 도박, 돈세탁 및 정치적 부패에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밝혀졌습니다.

플레이어 인식
온라인 도박의 가상 특성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사이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실제 카지노와 달리 무작위성 및 덱 셔플링은 카지노가 공정한 것으로 입증되지 않는 한 시각적 수단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불투명한 방식으로 도박 사이트의 서버에 연결되는 GUI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합니다. 사이트에 대한 플레이어의 태도는 온라인 구매 및 고객 충성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제 시스템과 보안에 대한 신뢰 부족이 온라인 도박을 피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96개국 이상에서 10,838명의 온라인 카지노 및 포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들은 온라인 도박에 대한 높은 불신을 보고했습니다. 91.5%는 임의성 및 지불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보고가 신뢰를 얻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조적인 연구에 따르면 제3자에 의해 부여된 이러한 승인 씰은 구매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고객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승인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RGF(책임감 있는 도박 기능)는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광고하는 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피해를 줄입니다. 여기에는 지정된 기간 동안 베팅하거나 입금할 수 있는 금액에 대한 제한, 도박 문제에 대한 자체 평가 테스트, 너무 오래 플레이하거나 너무 많이 지출하는 것에 대한 경고 신호가 포함됩니다. RGF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를 위한 옵트인 기능이며 특정 관할권에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덴마크, 독일, 스페인의 통신사는 입금 한도가 있어야 하지만 호주의 통신사는 선택 사항입니다. 스웨덴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 샘플은 RGF가 회사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다른 플레이어의 승리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준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책임감 있는 도박 기능을 의무화하는 관할 구역에서는 소수의 고객만이 이러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호주에서는 0.8%가 SportsBet의 보증금 한도를 사용했고 6%는 BetFair Australia의 보증금 손실 한도를 사용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3

제주카지노님의 댓글

  • 제주카지노
  • 작성일
좋아요

제주할아방님의 댓글

  • 제주할아방
  • 작성일
ㄱㅅㄱㅅ

명품딜러님의 댓글

  • 명품딜러
  • 작성일
좋아요

공지글